본문 바로가기

Bluebird

나의 첫 줄

반응형

 

꽃사진

 

새로운 시작

 

나는 현재 포토그래퍼로 살아가고 있다

 

처음 사진 일을 시작한게 2015년 봄이었다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사진 일을 한다고 했을 때

우려의 말도 있었지만 새로운 일을 도전하는 거에 대한

용기가 대단하다고 응원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많은 시행착오도 거치고 구체적으로 알지 못했던 것들을

배워가는 시간도 있었고 그러면서 힘들 때는 그만할까?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도 있었지만 사진 일을 선택한 것을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은 없었다

 

스냅으로 시작해서 공간 촬영 그리고 제품 촬영까지

다양하게 촬영 영역을 넓히고 있지만

여전히 찍어보지 못한 사진은 존재하고 여전히 나는 부족했다

남들처럼 대단한 스킬은 없지만, 그 안에서 나 만의 색을 찾아가고 있다

아직도 찍어봐야 할 사진들이 많이 있고 그리고 도전해 보고 싶다

 

이 공간이 나에게 또 다른 계기가 되는 곳이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