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llo, JeJu

제주도 맛집, 빗소리

반응형

제주맛집 빗소리

제주시 김녕에 위치한 일식당

튀김으로 유명한 '빗소리'

4월 제주여행 첫날에 점심으로 선택한 '빗소리'
튀김집으로 소문난 곳인데, 제철에 나는 야채들을 튀겨 낸다
여행 전 검색했던 곳인데,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사람이 얼마 없을 줄 알았던 히
사람들은 참~ 대단하다. 어떻게 그렇게 정보가 빠른지, 대기표를 작성하고 30분쯤 기다린 거 같다



제주맛집 빗소리
제주맛집 빗소리

가게 이름이 빗소리라 그런지 입구에 노란 우산이 있다~ 센스쟁이
가게 안은 아주 협소하고 사람들이 가득 차서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테이블이 주방을 둘러싼 카운터 형태로 되어 있다



제주 음식사진

메뉴는 제철 모든 튀김/소고기 유부초밥/멘치가츠(미니)/메밀소바 가 있다

내가 시킨 메뉴는 소고기 유부초밥, 메밀소바, 멘치가츠 1개
튀김을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첫끼인지라 밥은 꼭 먹어야 했고, 시원한 게 당겨서 메밀을 선택했던 히
튀김은 양이 많을 거 같아 멘치가츠(미니) 1개를 추가로 시켰다
유부초밥은 늘 먹던 초밥이랑 달리 소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 보다는 고소한 맛만 있었고
소바는 다들 아는 맛 정도이고, 멘치가츠는 제주 흑돼지로 만든 건데 개인적으로 부드럽고 맛있었다


제주맛집 빗소리

실내 테이블은 5~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였는데, 실외도 두 사람 정도 앉을 좌석이 있으니
실내가 답답하거나 반려견과 함께 왔다면 실외 좌석을 추천해 본다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반려견과 함께 여행 오신 분이 사진을 찍기 위해 멍멍이들을 의자에
앉혀 놓았는데, 녀석들이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찍었다

다음에 제주여행을 간다면 제철 모든 튀김을 꼭 먹어봐야겠다~